메뉴
brunch
팔로잉
168
명
닫기
팔로잉
168
명
김태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기고, 출판 등 문의는 아래 ‘작가에게제안하기’로.
팔로우
Ian
#우울장애 #불안장애 #공황장애 #강박증 을 가지고, 아름답지만 가장 치열하고 뜨거운 도시 서울에서 살아가는 30대 남자의 일기
팔로우
김주리
불안하고 예민한 초보 상담사입니다. 위로 받고 싶은 마음을, 위로하는 글로 채웁니다. 타인의 마음을 헤아리려 한 수많은 노력들이 저의 글에 녹아난다면 더 바랄게 없겠습니다.
팔로우
눅눅
공포형 회피애착(자기부정-타인부정) 유형의 삶과 연애 에세이. 공황장애와 불안장애, 우울장애를 곁들인. 그럼에도 나는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시
시도 때도 없이 얼굴이 빨개지는 사람. 경미한 듯 경미하지 않은 사회불안을 극복 중입니다.
팔로우
labelbyme
불안해서 글을 쓰고 죽을 때 후회 없으려고 책을 읽습니다.
팔로우
Peace
주로 상실과 강박에 대해 쓰는 30대 여성입니다. 저를 무너뜨린 감정들을 분석하고 언어로 다스리기 위해 글을 씁니다. 이 모든 것을 무던하게 통과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썼어요.
팔로우
뮤즈오라
복잡한 세상에서 정말 나다운 것들을 찾기 위해 불필요한 것들을 하나씩 덜어내며 진정한 나로 살아가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꼬마곰
저와 같은 불안을 경험하는 이들이 그 속에서 작은 희망과 용기를 찾기를 바랍니다. 그 이야기를 브런치스토리에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그저 일기
불안과 걱정이 많은 30대 여성의 행복에 대한 고찰과 단편적인 생각들
팔로우
노마리매트릭스
공황장애 애니메이터인 나는 글을 쓰고 불안장애인 딸이 그림을 그립니다. 두 모녀의 불안을 넘어서는 과정에 관한 글.
팔로우
신디리
유리멘탈의 개복치 탈출기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현재진행형 프로젝트입니다. 관심사는 [불안, 신체화증상, 번아웃, 회복탄력성] 입니다.
팔로우
Ryu
내 불안을 글로 잠재우다
팔로우
이하나
도망치듯 일본에 온지 N년차, 우울증과 불안장애와 싸우고 있는 나는 진정한 나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지원
떨면서도 살아가는 매일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장지안
어쩌다보니 이곳에 와있는 생명체. 20년째 불안장애를 겪고 있지만 최근에 화해한 후 그럭저럭 잘 지냄. 인생 유일한 목표는 ‘창작하는 사람’되기. 참고로 재능은 없음
팔로우
이정화
[홍당무는 이제 안녕]이라는 책을 냈습니다. 다시 태어나지 않고, 편하게 즐겁게 발표 불안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윤글
책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 <그냥 좀 잘 지냈으면 하는 마음에>, <가끔 살아 내는 게 엉망이어도 괜찮아>를 썼습니다.
팔로우
룡이
-
팔로우
송송당
불안장애를 이겨내보려는 직장인이었는데 현재는 백수가 되었습니다. 백수도 또 할만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