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숨구멍
알고 시작 했지만 더 힘든, 때때로는 즐거운 결혼 생활
팔로우
차부니
쓰기, 멍 때리기, 나무 냄새 맡기를 좋아합니다. 차분한 성격만큼 차분하게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헬렌 Helen 꿈꾸는 암환자 ㅣ암극복 약사
17cm가 넘는 전이암을 떼어낸 후 6번의 항암치료, 28번의 방사선 치료를 병행했습니다. 그 후 추가 항암치료를 거부하고 자연치료로 건강을 회복해 나가고 있는 약사엄마 입니다.
팔로우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작은 zaceun
고속 성장하는 IT/플랫폼 스타트업부터 전 국민이 사랑하는 서점 브랜드의 온라인 풀퍼널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한 10년차 커리어 디자이너
팔로우
다채로운 윤슬
꿈 많고 하고 싶은 게 많은 윤슬입니다 :)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minti
<어느 쓸쓸한 그림 이야기>, 한국전쟁과 분단, 관련한 그림과 화가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kelly
프로 중도하차러, 성인 ADHD, 박사수료생, 회사원, 자영업자 등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세상에 관심 많고 하고싶은게 많지만 지구력은 없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박모씨
안녕하세요. 박모씨 입니다. 적당히 행복하게, 적당히 열심히 살고 싶어요.
팔로우
현지인
경험을 쓰고 생각도 쓰고 감정도 씁니다.
팔로우
jeongihnK
초등교사 출신이나 지금은 그만두고 다른 일을 시작했습니다. 나의 이야기가 교사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랍니다.
팔로우
리진
가난하지만 행복합니다. 행복할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퀴터
저도 믿기지 않지만 일곱 개의 직장을 그만두고 대학원도 한 번 그만뒀습니다. 해학이 있는 글을 쓰는 것이 꿈이며, 가끔 일러스트도 그립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하루달
하루 달처럼 조금씩 마음을 채우고, 다시 조금씩 마음을 비우는 중이다. 1인 독립 출판사를 운영하고 "마이아" 예술 단체, "소문창" 소설 동아리에서 활동한다.
팔로우
이그조띠끄 김서윤
예술로 은유하는 빈티지 공간 디렉터 & [오래된 집의 탐미] 출간 작가 김서윤입니다. 서울 아차산 자락, 이그조띠끄에서 '공간'과 '예술'로 영감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마자버
그냥그냥 지나칠 수 있는 일을 안그냥 안그냥 꺼내서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