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의 스포츠 소비 방식
안녕하세요, 콤마 매거진입니다!
지난 2주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었던
항저우 아시안게임�
아시안게임을 기념하여 진행되었던
마케팅 행사들이 특히나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이벤트들이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는지
함께 살펴보러 가볼까요?
1. 포토이즘 <팀 코리아 프레임>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기념하여
포토이즘에서 팀 코리아 플레이어 프레임 테마를 선보였습니다!
이와 함께 대한체육회에서는
#국가대표와포토이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모두 참여해보셨나요?
경품까지 준비하여 국가대표 선수들을 향한
응원에 불을 지폈다고 합니다!
2. 무신사 <팀 코리아 단복 캠페인>
1020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개·폐회식에서 입을
단복의 디자인을 맡았다고 합니다!
'백의민족'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정장이 아닌 데님 소재의 재킷과 바지로 구성되어
날렵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복은 무신사에서 구입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3. 롤 <WARRIORS 한타 이벤트>
e스포츠가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첫 아시안게임인 만큼,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WARRIORS 한타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승리기원 예측 이벤트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국가대표팀이 어떤 성적을 거둘지 예측하고
이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이처럼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하게 스포츠를 소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아시안게임과 같은 스포츠 행사를
직접 보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희열을 느낄 수 있지만
앞에서 소개해드린 것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들을 활용하여
스포츠를 다채롭게 소비한다면
남다른 깊이감으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즐기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아시안게임을 즐기셨나요?
다가오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도 콤마와 함께
스포츠 소비 방식에 대해 탐구해 봅시다!
#마케터스픽 #콤마 #항저우아시안게임 #스포츠 #스포츠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