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느림 글쟁이
유한한 삶을 살면서 무한한 구경거리와 먹거리, 읽을 거리를 소화하고 있다. 다 소화 할 순 없으니 편식 할 수 밖에~~~
팔로우
헬로하이디
영어강사로 한 길로만 가다 작은 도서관에서 공저로 낸 책 한 권을 출발로 글쓰기를 삶 속 페이지에 넣고 지나온 삶과 나를 사유하며 다시 커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원
일상을 투명하게 들여다보기
팔로우
글 쓰는 라이더 김현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배달 라이더이자 온라인 스토어 운영자, 그리고 작가 김현진입니다. 걷기 운동, 긍정 확언, 독서 등을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무공 김낙범
자아실현을 이루기 위해 독서와 글쓰기로 마음의 평화를 얻으며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소박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영키
영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쾌한 윤겸씨
혼자 살았으면 더없이 유쾌했을 윤겸씨입니다. 육아도 모자라, 살림도 모자라, 뭣 하나 똑 부러지는 것 없는 모지리 윤겸씨의 좌충우돌 실수연발 어른 성장기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요즘 언니
슬초 브런치 3기_이야기에 살을 붙여 맛깔나게 수다 좀 떨 줄 압니다. 한낱 '수다'가 '삶의 기록'으로 남을 수 있도록 일상의 작은 순간에 숨결을 불어넣고 싶습니다.
팔로우
가을
이제는 사색하며 글을 써나가려 합니다.
팔로우
이만희
나를 찾기 위해 목숨 걸고 글을 씁니다. 지금 이 순간 더디더라도 천천히 씁니다. 내가 알고 있는 만큼만 시를 짓고 글을 씁니다. 그래서, 내가 나답게 살기 위해 나를 씁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랑시에르
직업은 요리사, 본업은 철학자
팔로우
이영준
이영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스마트 폰이 우리들의 일상생활 속에 필수품이 되었다. 대화,회의,장보기,대중교통이용,은행업무 등 거의 모든 생활수단이 스마트폰 안에서 이루어진다. 모처럼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예언자
일상에서 마음의 무게를 더는 방법을 꾸준히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좋은 책을 찾아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북스뱅크준비중입니다.
팔로우
배경주
혼자 놀기도 잘하지만, 가끔 사람을 그리워하는 사람
팔로우
주세웅
글쓰기가 주는 자유함이 좋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