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태석
날마다 조금씩 나아지려 노력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오태석입니다!
팔로우
나는별연두
캘리그라피작가로 활동중입니다. 그리고 별것공방 / 별것 아닌 것들을 별것으로 만들어 가는 공방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캘리그래피작가 정혜연
문자의 획과 획사이에 감성과 이야기를 불어넣는 일을 하고 있어요. 읽고 쓰는 한글이 아닌, 느끼고 공감하는 한글아트로 만드는것이 즐거운 저는, 캘리그래피 작가 정혜연입니다.
팔로우
손끝의 캘리그라피
수작부리는 캘리그라퍼 작가 손끝입니다. 작품의 모든저작권은 손끝에달려있소이다.
팔로우
진미
깜박이는 커서의 두려움은 이겨내고 더듬거리지 않는 타자 실력을 뽑내길 바라는 사십 대 여성의 난장일기
팔로우
양보
드라마 속 대사를 옮겨적으며, 그 안에서 또다른 시선을 찾아 이야기하기 좋아하는 #드라마덕후 @by.ybo
팔로우
시울
어느 지하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팔로우
화몽
붉은 밤보다 더 뜨겁게 타오르는 별을 가슴에 끌어안는 꿈을 꾸어봅니다. 작은 씨앗이 움터 숨어있는 꽃이 피어날 그 날을 그려봅니다. 그 순간을 짓고픈 화花몽夢입니다.
팔로우
슬슬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2살 어린 예쁜 신랑, 16살 먹은 끼 많은 아들과 베프처럼 지내며 감사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파주에 살고 있습니다. 심학산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오영은
《수영일기》, 《고양이와 수다》 그리고 《오후엔 모두 남남이 되기로 해》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수무
편안하게 하루를 달래봅니다 일상의 생각과 감정을 나눠요 *느린한끼 완결*
팔로우
상추꽃
상추에도 꽃이 핀답니다. 억울한 것, 가려진 것, 잊혀진 것, 예상치 못한 평범함 속 발견되는 '상추꽃' 같은 그림과 글을 쓰고자 합니다. (상추꽃 캐릭터 저작권 등록 완료)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