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아기산삼
아기산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예지
삶은 언젠가 끝나는 기나긴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여행 속의 고통과 아름다움을 글로 기록하고 싶습니다. 저는 여전히 걷고 있습니다.
팔로우
숨구멍
알고 시작 했지만 더 힘든, 때때로는 즐거운 결혼 생활
팔로우
Scarlet
게으르고, 때로는 부지런한 어느 누군가의 공간. 미니멀 라이프를 동경하고, 멋진 복근을 소망하는 어느 직장인의 작고 두꺼운 일기장입니다. (주 1회, 화요일마다 올릴게요!)
팔로우
언 초원에서 피어난 꽃
언 땅처럼 척박한 땅에서도 피어나는 꽃이 되고 싶습니다. 녹록하지 못한 현실에서도 꽃을 피워내려 글을 쓰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mbti: infj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시골강아지
30대에 접어든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결혼을 앞두고 만난 인생 최대의 난관, 주식투자로 깡통을 차며 방황하는 저의 이야기를 여러분께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조버거
취미는 퇴근입니다. 아직 글쓰기가 많이 부족합니다.
팔로우
구십편
83년생이 살아온 집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힘들지만 솔직한 기록이 누군가에게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휴리네
22살, 낯선 호주 땅을 밟으며 예기치 않은 인생의 막을 열었습니다. 깜깜한 곳에서 겨우 나왔는데 또 깜깜해는 그 20년 여정의 기록이자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운 삶의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적소성대
30대 후반, 토끼같은 딸과 여우같은 마누라와 장미빛 미래를 꿈꿨으나 오히려 1억대 빚을 갚게 된 남자
팔로우
혜화동오로라
대학에서 연극영화를 전공했다. 4학년 때 교생실습이 계기가 되어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방문교사로 일했으며 배우와 극작활동을 했고, 브런치 작가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