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노래하는 짱쌤
정년퇴임 후 기간제 교사로서 다시 학교에서 아이들과 만나고 있고 학교와 아이들의 생활을 소소하게 기록하고 있어요.
팔로우
파란카피
중견기업 홍보실장으로서 삶과 부동산 이야기를 담아 갈 파란카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만재
'우리 딸은 천재'라는 아빠의 발언에 천재보다 잘난 사람이 되겠노라며 스스로를 '만재'라 부른다. 현실은 평범한 월급쟁이지만, 마음 속에 품은 만가지 재주를 펼쳐내는 삶을 꿈꾼다.
팔로우
진주
인생을 읽고 쓰며 배우고 있습니다. 배운 것을 기록으로 남기는 진주의 브런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현요아
Lutalica: The Sense That You’re More Than the Categories That Society Puts You In
팔로우
앤펭귄
좋은 말로는 영원히 순수하고 싶고, 날것으로 표현하자면 영원히 철들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런 것들을 적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괜찮아샘
현직 초등교사 입니다. 《선생님, 오늘도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교사 상담소》를 썼습니다. 아이스크림 원격 연수원 강사 입니다. 강의, 협업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심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이 되기 위해 읽고 듣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공황돼지
글쓰기가 취미입니다. 읽기 쉽고 의미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리사
<사라지고 싶은 너에게>, <엄마의 지구별 여행>, <죽을 힘으로 책 한 권 썼더> 저자. 내면아이 치유책쓰기 코칭 작가. 성장하는<블성 글루티니> 글쓰기 루틴 모임 운영자
팔로우
꽃비
마음으로 글을 쓰는 꽃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진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게 아닌 싫은 걸 아주 싫어하는 사람. 제멋대로 잘 사는 법을 연구하며, 연구 실적이 우수하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