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9
명
닫기
팔로잉
119
명
소연
매일 여행하듯 살고 싶은 현직 신문기자. 한때 영화계 종사자. 취미부자. 진짜 인생은 삼천포에 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한상훈
방편으로 허상을 설하되, 최후에 진실에 이르게 하다.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꿈뜰지기
꿈이 자라는 뜰에서 반짝이는 아이들과 16년째 꿈뜰지기로 살고 있는 초등교사입니다. 그림책 사랑을 실천하며 교실 속 문해력 수업 이야기를 다양하게 풀어내고 싶은 수다쟁이입니다.
팔로우
내손내밥
한식을 사랑하고 요리합니다.딸이 갑작스럽게 급성백혈병(ALL) 진단을 받은 후,딸을 위한 맞춤 요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원동원
삶의 다양한 순간을 '읽다, 쓰다, 걷다, 잇다, 살다, 그리다'라는 행동을 통해 탐구하고, 그 속에서 발견한 통찰을 글로 풀어내며, 이를 통해 독자와 깊은 연결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이런써글
...
팔로우
정선화
성교육 강사이자 산부인과 전문의 정선화 원장입니다. 건강한 성에 대한 담론과 교육, 그리고 여성 건강과 관련된 모든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새봄
독서와 글쓰기가 좋습니다. 방송 작가, 새내기 사서, 독서 강사의 꿈을 성장 시키고 있습니다. 내 안의 다양한 감정을 글로 표현하고 서로 소통하는 작가가 되기를 꿈꿉니다.
팔로우
루아
방송작가로 5년, 카페 관리자로 7년 째. 늘 사람이 궁금했습니다. 대본 속에선 너무 다듬어져서, 카페에선 너무 날것이라 무서웠던 그 사람이 모두 나임을 깨닫고 이 곳에 씁니다.
팔로우
시크팍
공기업, 교직원, 방송기자 등 지금껏 경험해온 일을 에세이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별경
잊고 싶지 않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재헌 기자의 Labor Inside
자본주의 세상을 살아가는 노동전문기자 이재헌입니다.
팔로우
밤 bam
right to write
팔로우
하은수
글쓰기가 좋습니다. 잘 살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