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자유로운 풀풀
쌍둥이 두 딸의 엄마, 초등 교사, 열린 사람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보다 많은 사람들과 독서의 즐거움, 필사의 유용함을 나누고싶어 모임을 운영하고있습니다.
팔로우
두어썸머
미니멀리스트이자 3년차 러너
팔로우
일상리셋
평범한 일상 속에서 배움과 감사의 흔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모순
한자 큐레이터. 책 '달빛서당 사자소학'을 썼습니다. 한자 관련 인문학 이야기를 연구하고 교육할 때 기쁩니다.
팔로우
미니멀 사남매맘
사남매와 함께하는 일상 기록, 미니멀라이프 실천 기록, 육아일기
팔로우
이지작가
중학생, 그들을 이해하기 위해 중학생의 정신연령을 장착한 친구같은 선생님. 하지만 한 번 안되는 건 끝까지 용납하지 않는 단호함에 욕도 먹을만큼 먹어 배가 고플 날이 없음.
팔로우
디어 스프링
미니멀리스트 남편과 함께하며 특별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사소하지만 가치있는 하루를 위해 노력하며 바쁜 일상 속 쉼이 되는 휴식같은 글을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한결나은
한결같이 한결나은 삶을 꿈꾸며, 선택한 길은 후회하지 않으며, 시작하기전엔 갈등하지만 시작하면 최선을 다하며, 할까말까 고민될때는 하고 봅니다.
팔로우
try everything
시작해보는 걸 좋아하는. 소소한 행복을 기다리는. 교실의 흔한 이야기를 수집하는. 얼렁뚱땅 빈틈 많은. 엄마사람.
팔로우
책봄
남들에게는 '경단녀'라고 불리지만 스스로는 '자발적 전업주부'라고 합니다. 책과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쿠나 마타타
어제의 나보다 더 나은 나로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현재진행형입니다.
팔로우
나들
이런 나, 저런 나, 여러 나의 이야기를 합니다. (구 문박사)
팔로우
파랑새
파랑새가 지저귀는 이 곳에서 브런치 한 입 드셔보셔요. 매주 화요일 브런치 발행합니다 화요일에 만나요^^
팔로우
cindy
지금. 여기의 의미를 알고 살아가는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햇님이반짝
하루 하루가 너무 소중해 꼬옥 잡아두고 싶은 일상을 기록합니다. 인스타에 운동과 일상을 남기고 있어요♡
팔로우
투컬러스
중1, 초4 두 딸을 사교육 없이 키우며 책과 영어로 하루하루 실천하는 엄마표 교육 실천기록과 바닷가 작은 집 ‘슬로우스테이’에서의 삶을 투컬러스라는 이름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뚜샷뜨아
커피향이 가득한 시간을 이야기로 채우기 좋아하는 아들 둘 엄마, 중국어 공부가 취미인 중국어 강사입니다.
팔로우
므니
제주에서 아이와 함께 읽고 씁니다. 아이를 잘 키워보고자 책육아를 시작했습니다. 비우고 정리하는 살림도 하고 북클럽도 하며, 읽고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행복수저
읽고 씁니다. 성장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