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
명
닫기
팔로잉
9
명
씅씅
하버드 미술사학과 박사 졸업 후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미술관인 시카고 미술관에서 중국미술 큐레이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이찬란
직장에 다니며 읽고 쓰고 딴생각을 많이 합니다. 한번에 하나밖에 못하는데 이상하게 늘 여러가지를 하게 됩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그로우루샤
인간 존재의 본질은 확장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성장하는 삶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실패하고 다시 일어서고를 반복함이 행복입니.
팔로우
김호정
언어치료사인 여자입니다. 아이는 둘이지만 남편은 하나이고, 사는 이야기 살고 싶은 이야기들을 에세이로 소설로 잘 쓰고 싶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