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따정
사랑이 많아 대체로 다정하다. 마음이 깃든 관계를 좋아한다. 꾹꾹 눌러 담은 일상과 주변인에 대한 이야기를 글로 나누고 싶다. 특히, 사랑 이야기에 강하다. Love & Free
팔로우
라피
라피의 브런치 입니다. 개인적인 취향과 과거, 현재를 기록합니다. 산과 바다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연필수집가
연필*을 수집합니다. 그리고 예술*과 대중을 연결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유연
평범한 사람들의 작은 이야기에 마음을 두고, 다정하고 단단한 할머니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틈새 수집가
일상의 틈과 존재와 존재 사이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외국계 기업에서 소통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수수깡
몸의 감각과 마음의 움직임을 기록합니다. 요가 수련 속 아사나와 일상에 스친 말들, 흘러가 버릴 뻔한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나를 데리고 잘 살아가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한여름
외국계 기업에서 마케터로 일했으며 ,현재는 적극적인 소비자로 살고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낙천주의자로 일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미
해피나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여러 경험을 쌓고 있는 23년차 직장인의 낭만이 담긴 기록노트.
팔로우
재인
재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폴 클루니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작지만 단단한 사회복지재단을 만드는 꿈을 갖고 인생의 목적지와 방향이 없어 고민 하는 분들에게 용기가 되어 주는 따뜻한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각주
#시 #작가 #흔적 #노력
팔로우
푸른새벽
# 강경이(중국어 번역가& 통역번역대학원 강사 & 번역학 연구자) # 언어를 옮기고 매만지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WABI
쓸 때만이 고요하다.
팔로우
엄지혜
혼자 듣긴 아까운 이야기들을 수집하고 기록한다. 에세이 『태도의 말들』 , 『까다롭게 좋아하는 사람』 등을 썼다.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소행성 쌔비Savvy
출판기획자로 ‘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을 편성준 작가와 진행하고, 문화 기획자로 의미있는 강연과 모임을 만들고 운영하며, 연극을 보고 기록합니다. 보령에 살며 서울을 오가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