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7
명
닫기
팔로잉
177
명
마미모해
61세 주부입니다. 50·60대 가족 10명이 함께 5년째 미국 주식으로 ‘용돈 벌기’를 실천하고 있어요. 투자 경험을 나누며, 구독자 수보다 공감을 더 소중히 생각합니다.
팔로우
프라이데이
아파트와 꼬마빌딩 투자 모험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금별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통한 패시브인컴으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40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평범한 직장인이 경제적 자유를 얻어가는 과정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시노
일상의 틈에서 흩어진 마음의 결을 조용히 길어 올립니다. 잠시 속도를 늦추고, 오래 머무는 여백을 건네고 싶습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개점휴업
책 < 프로덕트 매니저는 무슨 일을 하고 있을까 >를 썼고 < 러브드 > 를 번역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서 제품을 만드는 일을 은퇴할 때까지 하고 싶어요.
팔로우
다이아
저는 갑자기 찾아온 희귀병으로 하반신 마비를 겪게 된 33살 여자입니다. 병을 이겨내기 위한 다양한 여정과 갈등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소소
유방암 4기, 5년째 투병중. 슬프지만 좌절하지 않는다. 그게 제가 오늘을 살아가는 방법입니다.
팔로우
모카레몬
습작의 후반 인생을 사는 동안 사이에서 발견한 의미를 끝까지 표현하고, 실천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리꼴
게으른 사람이에요 오래전 제주에서 잠시 살다왔습니다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미친 PD
MBC 스포츠+ 프로듀서. 'MBC 청룡'에 미쳐 버린 스포츠 마니아이자 영화와 음악, 책에 미친 남자.
팔로우
숲속의 책방 그리고 구매
국내 최고의 구매 전문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취업, 이직, 그리고 우울증으로 인한 퇴사까지 다양한 경험을 독자들에게 공유하면서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 :)
팔로우
점식이
복합 고체 고분자 배터리 연구, 독서, 글쓰기, 고향나들이
팔로우
마잇 윤쌤
마음을 잇다 : 마잇 윤쌤입니다. 놀이치료사로 만난 아이들의 마음, 일하는 엄마로 살아낸 매일의 시간들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지용
전문의 3년차인 신경외과 의사입니다. 젠더이슈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기록하는최작가
"기록으로 삶을 완성합니다. 기록관리 석사와 기록관리 전문 자격을 가진 '기록 전문가'다. 그러나 그 경계를 넘어 보고, 듣고, 느낀 모든 순간을 나누는 기록의 시인을 꿈꾼다.
팔로우
책읽는 엄마의 보석창고
소녀시절부터 중년이 훌쩍넘은 지금까지 책을 통해 치유받고 성장하고 사유를 배웁니다 / 책과 함께하는 내 소중한 삶의 기록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