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제정미
제정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다함
사랑 때문에 조울증에 걸렸고, 사랑 때문에 조울증을 극복했고, 사랑 에세이를 쓴다. 아내 에미마를 만났고, 아들 요한이의 아빠다. 쿠팡 물류센터에 나가며, 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jeromeNa
활동 시기의 반 이상을 개발자로 살아왔습니다. 앞으로의 삶은 글과 창작자, 후배 양성으로 살아가 보려 합니다.
팔로우
박민지
박민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햇살나무
내안에 햇살이 가득차여,,빛이 새어나가는 것처럼. 따스함으로 성장하는 내가 되길 소망해 봅니다.
팔로우
김도희
김도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새벽나무
새로운 것에 늘 두 눈이 반짝이는, 공연과 전시 감상으로 덕업일치를 이루는 삶을 살고 있는 해피 러너(Happy Learner)입니다.
팔로우
sandra
오랜 이민 생활을 돌아보며 일상 속 조각들을 과일처럼 곱게 담아 봅니다. 늦게 만난 글쓰기지만,나만의 향기가 있지 않을까? 믿어 봅니다.
팔로우
부동산퍼스트 장경철 이사
부동산퍼스트 장경철 이사의 브런치입니다. (현)브릿지경제, 일요시사, 조세금융신문, 시사저널 부동산 칼럼리스트, (전)프라임경제 및 한강타임즈 부동산 객원기자 역임
팔로우
곰돌이 작가
곰돌이라는 따뜻한 존재에 일상의 감정을 담아내는 그림쟁이 입니다. 작은 곰돌이 한 마리로, 마음속 날씨를 조용히 그려냅니다.
팔로우
신선생
소셜디벨로퍼 신선생 입니다.1. 내건내사(내건물에서 내사업하기) 2. 역세권 청년 자가 주택 사업 을 시작하려고 브런치를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HB
소박하게 살아온 나의 이야기와 함께 위로와 공감을 나누며 희망을 찾아 가는 글지기 HB 입니다.
팔로우
글도장
I(내향성)을 넘어 I(나)를 드러내기. 생각의 순환을 지향합니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겠습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Twinkle
아직도 유물유적을 보면 심장이 뛰는 20년차 문화유산 해설 활동가, 함께 경복궁 산책 어때요?
팔로우
Writer T
글을 쓰고(작가) 말을 하고(강사) 교감합니다(글쓰기 교육 코칭). 에세이 '작가美想', 인터뷰 '人內心:피플러스', 칼럼 ‘연예와의 연애’등 연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