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유재은
문장의 향기를 헤아리며 '읽고 쓰는 삶' 을 꿈꿉니다.
팔로우
최오도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일합니다. 틈틈이 읽고, 쓰고, 걷습니다.
팔로우
[ 틈 ]
브런치스토리가 만든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 . 함께 생각하면 좋을 주제, 지금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인의 이야기를 엄선된 큐레이션으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Angelina C
KTX 승무원의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자주 일을 하고 가사와 육아를 하며 가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햇볕 냄새
해질 무렵의 바다, 연 날리는 사람들, 공원, 산책, 영화 <빌리 엘리어트>, 양조위의 눈빛, 소설 읽기, 맑은 날을 좋아하는 고양이 집사입니다.
팔로우
방랑 이모야
밥집 이모같이 따뜻하고 오지랖 넓은 만년 청년. 서울에서 태어나 호주, 스웨덴을 거쳐 끝 없는 꿈을 향해 제주에서 방랑 중입니다. 습관적 글쓰기 그러나 무한 퇴고 반복 중.
팔로우
홍선영
19년차 기업교육강사로 리더십, 소통, 동기 부여 강의를 주로 하고 있다. 1000권의 책을 서평하는 목표로 꾸준이 책을 읽고 쓰고 있으며 홍선영tv 유튜브 크리에이터.
팔로우
은래빛
삶의 조각들을 글로 적어냅니다. 직장생활에 쩌든 회사원이자 자폐장애를 가진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그럼에도불구하고
40대 초반의 흔녀. ADHD 덕분에, 꿈과 모험이 가득한 예측불허의 판타스틱한 일상을 살아가고 있음. 남들 잘하는 걸 못하지만 남들 못하는 걸 잘하는 사람. ENFP.
팔로우
미소
<오늘도 매진되었습니다> 저자, 외향형 ADHD, 사업하는 철학가
팔로우
박평문
걷기를 매개로 사람-마을-건강을 잇는 좋은연결 디자이너. 대표작 : <장수는위험하다>, <바로워킹>,<그래서노르딕워킹합니다> 보건학박사, 이학박사, 한국걷기노르딕워킹협회장
팔로우
velopenspirits
쓰고 싶을 때, 쓰고 싶은 것만 씁니다.
팔로우
민서
모난 마음을 그린다. 마침내 미숙한 감정이 색칠되기 시작하면, 기다린다. 투명하고도 담담하게
팔로우
모현주
싱어송라이터, 작가, 유아 발레/바레 강사, 인류학 박사 (UNC 채플힐)
팔로우
누룽지조아
행복을 탐구하고 나에게 행복을 주는 결혼, 걷기, 일, 교육, 청소 연습을 하고 있는 누룽지조아입니다.
팔로우
손주영
새내기 아빠, 초보 남편의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송면규 칼럼니스트
"언제까지 읽기만 할건가? 이제 읽는 건 멈추고 담고 있는 걸 토해내시오" 지인의 일갈 생각하면서 그동안 읽은 3,000 여권의 책들을 발판삼아 '살며 생각하며' 끄적입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KimJungsook
KimJungsoo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