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앨리스
연고 없는 호주에 워홀을 왔다가 어쩌다 호주 대학생이 되었다. 역마살이 있는지 없는 돈을 끌어 모아 노르웨이로 교환학생도 갔다. 해외에 혼자 살고 여행하며 겪는 일들이 꽤 심상찮다
팔로우
지소
한국에서 영화를 공부했고 여기저기서 일하다 독일에 와서 문학과 언어학, 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문학도 음악도 잘 모르는 게 특기입니다. 맛있는 걸 먹는 게 취미고요.
팔로우
까칠한 한량
한량을 꿈꾸며 까칠하게 3천 곳을 맛보며 삶의 맛과 위로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비비안
워킹맘, 커리어우먼, 여성임원...모든 타이틀보다 작가라는 타이틀에 심쿵하며 글로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포도나무
고등학교 수학교사&교육학 박사. 슬초 브런치 3기 작가♡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이가은
태양은 끊임없이 여행한데요, 그 주변의 행성들이 맴돌며. 행성들의 항해로부터 몸이 붕 뜨게되면 우리 은하 밖으로 던져지는 기분이 들어요. 그렇게 저의 유영은 시작돼요.
팔로우
IRIS
안녕하세요 글을 좋아하는 청년입니다. 이 공간을 통해 나만의 동화를 들려주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도디터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라는 푸의 마인드를 따라 일상 속 즐거움을 찾아다니는 사람입니다. 문화예술 콘텐츠를 좋아해요. 행복과 콘텐츠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