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마릴라
고등학교 때 선생님이 해주신 말씀을 마음에 품고 살아갑니다. “사람은 결국 사랑하는 것을 가지고 살아가게 된다."
팔로우
세쿼이아
우리의 삶이 쌓여있는 정감있는 도시공간, 도시시간, 도시기억들의 파편들
팔로우
오학준
방송국에서 PD로 13년째 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게 쓸 수 있을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최근 <오학준의 주변>을 출간했습니다. 또다른 책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기록친구리니
삶이 흔들릴 때마다 ‘틀리고 바보 같은 일일지라도 시도를 해보라는, 누구도 아닌 자기의 걸음을 걸어가라’는 키팅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슴에 새기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팔로우
미르mihr
글쓰기로 일상에 샛길을 내고, 그 길 위에서 또 다른 글쓰기의 문턱을 배회합니다.
팔로우
이준유
정신분석과 사랑, 그리고 교육을 주제로 글을 씁니다. 현재 직장과 병행하며 교육학 박사과정에 재학 중입니다.
팔로우
이랑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무루 MuRu
무루(MuRu) 이경희. 저서 <무루의 깨달음> <자기 미움>. 무루센터 원장. 심리상담/트라우마 치료. 깨달음 안내. www.facebook.com/MuRu001
팔로우
나루
철학, 사회학, 심리학을 공부하는 중입니다. 보잘것없는 지식과 직접 흘려 본 눈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윤눈보
나로 살아가기 위해 글을 쓰는 평범한 지구인 1입니다. 주로 책을 읽고 사적인 독후감을 쓰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Iatros
이야기를 진찰하는 의사입니다.
팔로우
우 재
미국 오하이오주에 살며 오감을 통해 경험하는 외부 세계와 마음을 통해 자각하는 내면의 깨달음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