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Siesta
한국은 나에게 너무나 멀고도 먼 나라가 되어버렸다. 나에게 유일하게 남은 아버지의 그림과 추억들 그리고 나의 모국어인 한국어, 그리고 어머니의 한숨섞인 옛 이야기...
팔로우
박찌
현명한 암경험자!! 내가 암보다 더 강해!!
팔로우
조은영 GoodSpirit
일상(一想)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삶이라는 여행에서 경험하고 느낀 이야기를 쓰는 에세이스트이자 시인입니다.
팔로우
꿈그린
글을 쓰면서 과거를 추억하고 소화시킵니다.
팔로우
이사비나
ADHD 아이를 키우는 성장하는 중학교 교사. ADHD 아이를 키우는 부모와 신경다양성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어울려 살아갈 사회를 위해 글을 씁니다. 아이를 위해 필명을 씁니다.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율마
22년 유방암선고. 하고싶은 것이 많아 오래살고 싶은 젊은 유방암 환자가 되어 투병생활, 세계여행기, 설레는 로맨스소설가
팔로우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캐나다 부자엄마
소설 같은 인생. 인생 같은 소설
팔로우
주주쌤
21년차 현직 초등교사 주주쌤입니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는 아이들, 엄마, 아빠들을 대하며 경험한, 우리들의 진짜 고민과 생활을 함께 나누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신와
하는 일이 지루해지려는 즈음, 웹소설을 써보려고 해
팔로우
RN Hayley
97년생 대한민국 간호사이자 미국 간호자격증을 따고, 현재 미군부대에서 2년 넘게 근무 중입니다. 한동안 사는게 바뻐 글을 쓰지 않았는데 다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병내이팅게일
대학병원을 퇴사하고, 아실로라는 공간을 운영중인 정신건강간호사 병내이팅게일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