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1
명
닫기
팔로워
51
명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하순봉
하순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영혜
<연륜>이라는 시로 개천예술제 제 69회 일반부 시부분 장원에 당선되었습니다. 자작 시에 담겨 있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풀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규령
김규령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새싹ing
마흔이 넘어, 나를 낳아준 엄마를 마주하면서 진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여전히 서툰 삶 속에서 매일 배우며, 내게 허락된 이 소중한 시간을 오늘도 살아냅니다.
팔로우
최보람
최보람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CHOIBYEONGIN
CHOIBYEONGI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다시
나의 이야기? 상상?
팔로우
문학소녀
글쓰고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문학소녀/ 수월한 계절은 없었다 (2024년) 우연한 엔딩(2025년) 좋은생각 공모전....입선(2025년) 캘리그라피.. 입선 (2026)
팔로우
ㅅㅎ
ㅅㅎ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로소
서로소는 1 이외에 어떤 수로도 함께 나누어 떨어질 수 없는 두 자연수의 관계를 말합니다. 시,수필,동화 쓰기 꽃꽂이,도예,미술,여행,요가 취미부자
팔로우
야미
“요가와 글쓰기를 통해 나를 들여다보는 시간. 감정과 몸의 흐름을 기록하며, 천천히 성장 중입니다.”
팔로우
back배경ground
바쁜 걸음을 세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있는 그대로의 배경이라 믿습니다. 가다가 서고 싶은 그런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상은
이상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캇 리
없음
팔로우
so
s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윤선찡맘
최윤선찡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이나주
경상도 할머니와 함께 20년간 함께 지냈습니다. 지금은 결혼 2년 차로, 남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속마음을 드러내는 것이 어려워 글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