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꿈꾸는 나비
필사하고, 사색하며, 감정이 머문 자리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찬규
독서와 학습을 통해 스스로를 성장시키고, 그 경험과 통찰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구시안
말하지 못한 감정과 쉽게 흘려보낸 문장들 사이를 기록합니다. 빠른 공감보다 솔직하고 오래남는 문장을 쓰려 노력합니다. 내면을 소중히 여기는 구시안입니다.
팔로우
해솔
'불안장애'와 '의사결정' 문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민영 컬러테라피스트
컬러로 마음점검과 힐링을 돕는 마음컬러리스트, 김민영 컬러테라피스트입니다. <색채심리 컬러테라피>, <나다움/소통 컬러인문학> 강사. kmycolorheal@gmail.com
팔로우
엄민정 새벽소리
사소한 일의 자초지종을 알고 싶어서 애쓰는 사람, 나는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꾸준함의 꾸준함
괜찮지 않은 순간에도 나를 밀어내지 않고 다정해지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로
글로 소통하고 표현하고 치유합니다. 글쓰기의 바다에서 표류하다 누군가의 섬에 가닿길 바래봅니다.
팔로우
김권수
《내 삶의 주인으로 산다는 것》《빅브레인》의 저자, 행동과학, 심리학과 뇌과학을 연결시킨 글을 쓰고 강의, 강연합니다. 명상, 뇌과학, 긍정심리, 액션러닝 코칭
팔로우
숨결biroso나
말보다 조용한 위로를 믿습니다. 오늘도 삶을 살아내시는 분들에게 마음이 먼저 도착하는 문장을 씁니다. 깊은 숨결로 마음을 건네는 사람, 에세이스트 'biroso나'입니다.
팔로우
김경희
엄마여서 행복한 사람. 대학에서 강의와 상담 현장에서 일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