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7
명
닫기
팔로워
37
명
두지
어떻게든 무엇이든 써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김미정
김미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Chris Lee
제 필명은 Chris Lee입니다. 평범한 직장인이 여러 분야에 도전하고 경험한 것들을 나누고 싶어 글을 써보고자 하니 기대해 주세요.
팔로우
Yujin Kim
두 아이의 엄마로 한국, 독일, 미국, 싱가포르에 살면서 세계 곳곳에 마음의 고향을 심어 둡니다. 현재 싱가포르 문인협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센치
텅 빈 마음은 사랑으로 가득
팔로우
Robert
Robert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윤메로나
육지->제주->페루로 이사해서 살고있는 세아이의 엄마. 주부이자 18년차 영어강사. 윤메로나의 브런치입니다. 저만의 독립서점을 열고, 동화책 작가가 되는 꿈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희정
마흔에 엄마가 되어 모든 것이 낯설고 서툴지만 하나씩 배우며 성장 중입니다. + 교육기획하는 엄마. 멀티플레이어 아빠. 그리고 20년생 개구쟁이 따님. 매일이 즐거운 우리가족입니다
팔로우
여니
여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트러스 브리즈
산뜻하고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육아도 하는 변호사
2026년에는 꾸준히 쓰고, 꾸준히 읽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용기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요가 수행자
10년차에 초등교사 그만두고 제주살이 중. 글쓰기와 요가 오일파스텔에 진심입니다. 꿈은 진정한 나 자신이 되는 것입니다.
팔로우
임지혜
임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유나
김유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염쪼
내가 선택하고 책임지는 삶 속에서 넘어지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팔로우
반짝이
반짝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