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6
명
닫기
팔로잉
86
명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greenish
greenis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커리어 아티스트
<스테이블 코인 - 부의 대이동> <당신이어서 해낼 수 있습니다> 작가 / 어제보다 나은 오늘, 내면과 외면을 아우르는 성장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HJ
누구나 살아가며 삶의 빛과 어둠을 만나게 됩니다. 그것을 느끼고 바꾸는 건 마음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해요. 삶에서 마주하는 마음속 영감과 깨달음을 빚어 삶의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alex han
의미있는 하루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우알라
한때는 비건이었던, 지금은 생명을 품고 있는 사람. 자연스러운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르코
르코의 아모브 레터 운영, 책 <아무나 모르는 브랜드> 출간
팔로우
작가 정용하
내 이야기를 가감 없이 솔직하게 전하는 글쓰는 사람.
팔로우
Whalestar 금예린
작은 마음의 파동을 그림과 글로 전하는 마음 여행자 웨일스타 금예린입니다. 동화 같은 하루, 함께 걸어요
팔로우
맑은구름
365일 영화를 여행합니다.
팔로우
김이과
시작하는 과학 커뮤니케이터 김진솔입니다. 자정이 넘어가면 글이 술술 써지는데 왜 출근시간은 아침일까요. 과학 야사(?)와 과학변태같은 일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jaeyi
in JEJU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홍심
결혼 4년차, 사회생활 7년차. 100수 생활 청산 후 다시 회사에 적응해나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Noonbusin
매거진 기획자 / 공간 디자이너 / 컨텐츠 플래너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