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미누리
스리랑카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철사
소요유 (逍遙遊)
팔로우
ENA
ENA의 브런치입니다. <세균과 사람>, <세상을 바꾼 항생제를 만든 사람들>, <세균에서 생명을 보다>, <역사가 묻고 미생물이 답하다>, <미생물로 쓴 소설들>을 썼습니다.
팔로우
수증기
울면서 씁니다.
팔로우
우유기
위는 작은데 먹고 싶은 건 너무 많아서 늘 메뉴 고민인 사람. 몸은 하나인데 하고 싶은 건 넘쳐 흘러서 일단 저지르고 보는 사람.
팔로우
신형수
펑크락커 / 조각가 / 화가 / 금속공예가 / 세공업자 / founder of sheentriplesix and johnnyroyal
팔로우
블루나잇
길을 찾아가는 방, 그리고 밤.
팔로우
다시 또 삶
다시 또 삶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가용투
그냥 써보는 내 이야기
팔로우
딱좋은나
아이 셋을 키우며 전남편과 동거 중입니다. 하고 싶은 게 많은 욕심쟁이의 삶에 찍힌 발자국을 기록 중입니다. @Brunch Story since June.18. 2023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체여사
체는 그냥 감탄사일뿐, 체게바라를 좋아하는건 아닙니다. 퇴사 전 다음 직업을 구상하며, 소소한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천지적 작가 시점
강력팀 형사 / 경찰영사 / 아빠육아 이야기를 풀어내고, 강의도 하는 천 작가입니다. SBS 꼬꼬무 37회 냉동고 영아 편에도 출연했고, 영화 범죄도시2 자문 경찰관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아브리
푸른 눈의 미국 남자와, 아직 세상 물정 모를 나이, 21살에 국제결혼한 새댁이 풋풋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창수
새로운 세계, 새로운 희망, 소설에서 만나요!!
팔로우
영감
기억 속에 살아 남은 생각들, 겪은 일들을 글을 통해 나눕니다. 가치있는 충언과 쓸데없는 잔소리 사이에서 줄을 타겠지요. 읽는 이가 헤아립니다.
팔로우
seoha
어떻게 나의 말을 해야 할지 고민하던 날들을 담아봤습니다. 건강한 소통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한선
우울증, 공황장애, c-ptsd를 이겨내게 한 모든 생각들을 tmi 남발하는 글과 그림들로 전합니다. 우리 모두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래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