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60
명
닫기
팔로잉
1,060
명
샹송
채우기 위해 읽고, 비우기 위해 글을 씁니다. 글 안에서 웃고 때로는 울면서 반짝입니다.
팔로우
고독한 번역가
출판번역가 / 에세이를 좋아합니다. 언젠가 한 번은 보잘것없는 내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를 쓰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창조자의 음반실 HENUA 리듬의 집
창조에 공명하여 영원히 흐르는 연주를 틀어놓습니다. HENUA의 AEN입니다. (그리스도의 리듬을 연주하는 등불)헤누아 새신랑 요한의 이야기 (추가예정, 묵음정렬)
팔로우
지소혜
크고 작은 장벽 앞에 주저 앉고 싶지 않아 오늘도 누군가의 삶을 들여다보며 푸른빛 희망을 이어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시애
타로 상담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과 만나는 17년차 초등교사이자 매일 고군분투 중인 초보엄마입니다. 제가 만난 우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누리장인
일 구하기는 어려워도 행복은 구하기 쉬워야지
팔로우
You앤Me Art Place
뉴질랜드와 영국에서 살아오면서 그림을 그리고 또 가르치면서 그림과 함께 마음에 품은 이야기를 글로 풀어나가고 싶습니다 I'm a local artist in the U.K
팔로우
찐프로
25년 직장인에서 출간작가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산에서 맨발로 걸어요. 숲의 이로움을 전합니다. 함께 행복하자구요" SNS "맨발 찐프로" 검색하시면 저를 만나실 수 있어요
팔로우
수필천편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았습니다.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지워지는 과거. 새로 쓰는 현재. <인생2막 나는 알츠하이머다>를 쓰며, 나만의 유지 방법을 나눕니다.
팔로우
마음뚠뚠
일상에서 아름다움을 채집하는 사람
팔로우
현상
조용한 엔프피가 기록하는 시끄러운 생각들
팔로우
미냉
국어 교사이자 글 쓰는 사람. 미냉이라는 이름에는 저만의 시선을 위한 약간의 거리, 약간의 차가움이라는 뜻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운상
저는 상담센터에서 학교폭력⋅성폭력⋅가정폭력 등 전화상담을 한 경험이 있으며, 지금은 인터넷 카페 차홍범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몽
전세계를 탐구하고 일하며 여행하며 가르치고 배우다. 달을 벗삼아 별을 헤는 밤을 사랑하다. 존재 이유와 행복에 대해 탐구하는 내적 탐구자.
팔로우
Trek
Wrap the world with Song. 따뜻함으로 세상을 감싸고 싶습니다.
팔로우
도고
일상과 여행, 그리고 삶에 대한 생각을 나눕니다.
팔로우
dropfairy
짙지 않아도 본연의 색을 가진 채도 낮은 수채화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너울지지 않아 잔잔히 곁에 머무는 선한 이웃으로 살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킵고잉
영화를 전공하고 오랫동안 영화에 관련된 일을 해왔습니다. 2023년 아내의 난소암 발견 이후로 삶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희망도 절망도 없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석담
일하며 농사짓는 도시농부입니다. 남는 시간에는 사람의 향기를 찾아 산에 올라요.
팔로우
소소
브런치라는 공간에서 정보보다는 소소하게 생각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싶은 글쟁이입니다. 독자분들이 이야기하고 싶은 주제 혹은 고민도 함께 나눠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