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0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04
명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구독
Vivi Shin
바닥부터 시작한 UI/UX 디자인으로 호주 시드니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이 영감이 되는 것이 행복입니다.
구독
이경희 소장
<어른이 된다고 다 괜찮아지진 않았다> 저자. 내마음심리상담 연구소 소장. 숙명여대 초빙 교수. 20년 이상의 심리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의 마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구독
그림동화책 심리상담사 임명남
미술매체와 그림동화책을 활용하여 상담 활동을 하고 있는 임명남의 브런치입니다. 그림동화책을 통해 우리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본질을 찾아가는 여행을 함께 할 수 있기를....
구독
경현
투자를 좋아하는 31살 청년입니다. 2022년 공황장애를 겪었고 현재도 극복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대문구에서 재테크 독서 모임을 운영하며 매주 토요일 에세이를 올립니다.
구독
쫄딱 망한 집 첫째 아들
어느 날 쫄딱 망한 집 장남입니다. 카메라 앞에서 얼굴을 팔고 이빨을 까며 먹고 살고 있습니다. 세상이 저의 이야기에 주목 할 때 저의 정체를 드러내겠습니다.
구독
Haha
한국에서 졸업 후, 해외 살이가 하고 싶어 호주에 왔습니다. 현재 시드니에서 짧은 인턴생활을 거쳐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내일을 기대하는 삶을 사는 것이 목표입니다
구독
안정아
17년차 뉴요커. 사람들의 꿈과 자아실현에 관심이 많습니다. 쉽게 읽히는 글을 씁니다.
구독
미국 회사원 루나
20살에 시작한 도피유학으로 미국 생활을 시작했고, 지금은 집에서 일 하는 억대연봉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되어 제 커리어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구독
구독하는 캔버스
구독하는 캔버스 구캔 갤러리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