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69명
-
비범한츈
Apple을 좋아하는 Designer, 모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합니다
-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저자.
-
차우진
테크, 음악, 미디어를 다루는 TMI.FM 뉴스레터를 운영합니다. 디 에디트와 보그 등의 칼럼니스트이자 음악/산업 평론가.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프로덕트매니저 PM. 프로덕트오너, PO 여러가지로 불립니다. 화려한 방법론이 아닌, 평범한 기획자가 일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
조하나
<서울에서 도망칠 용기> 저자, 피처 에디터, 문화평론가, 여행가, 다이빙 강사, 마인드풀니스 코치, 그리고 도시파업자. 나만의 위도를 찾아가는 삶의 여정을 글로 씁니다.
-
아이돌레 매거진
아이돌 문화를 다룬 독립 출판 매거진 아이돌레의 공식 브런치입니다.
-
Jessie
Maverick / IT / Media
-
Nickneim
성장과 조직문화를 고민하는 HR 담당자이자 평범한 직장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