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새날
그만 두려 했다가 마음이 바뀐 변덕쟁이 선생님.
팔로우
JINSOL
1n년째 우울증과 폭식증으로 고군분투하는 사람의 생존일지
팔로우
Jaram
15년차 특수교사입니다. 특수학교를 지나 특수학급에서 적응해가고 있습니다. 장애를 넘어, 다름을 이해하고 모두가 함께 존중받는 삶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연리
독립출판/산문과 시를 씁니다
팔로우
케슬시인
수어와 책을 눈으로 바라보고, 마음을 손으로 글 쓰기를 좋아하는 꿈 많은 시인(視人, 보는 사람, Seeing Person)입니다.
팔로우
선셋
현재를 살아가는 20대 취준생입니다. "실패했지만, 지금은 괜찮습니다." 가 아닌, 여전히 실패하고 불안하지만, 날 포기하고 싶지 않은 나름의 생각들의 기록입니다.
팔로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수현. 글이 있어 먹고사는 카피라이터이자 작가.
팔로우
날마다 소풍
마음장애가 있는 아이들과의 가슴 아픈, 그렇지만 소풍같이 두근두근하고 유쾌한 이야기 그리고 미국이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나라에서 살면서 경험하고 느낀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들.
팔로우
You aint heavy
장애학생을 가르치는 특수교사이자 지적장애 남동생을 둔 누나. 무겁지만 무겁지 않은 그런 존재와 이야기, 저의 삶을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도서 <평범한 대화>
팔로우
정현용
간단히 소개할 수 없는 사람
팔로우
더불어 사는 사회
함께 사는 세상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꿈꿉니다. 특수교사와 심리상담사(심리치료사)로 일하며 장애아동 및 마음이 아픈 사람들의 행복과 정서적 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점프
어쩌다, 특수교사! 깃털처럼 가볍게 살고 싶은 생계형 인간. 학교에선, 따뜻하고 웃기고 진지한 인간이고 싶습니다. 브런치에선 솔직한 내가 됩니다.
팔로우
특수교사 정서인 쌤
저는 청각장애학교 특수교사로 36년째 근무하고 있습니다. 독서와 글쓰기를 생활하하여 22년 9월에 '괜찮은 오늘, 꿈꾸는 나'공저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꿈꾸는 담쟁이
책으로 세상을 그리는 교육 아티스트를 꿈꾸는 담쟁이입니다. 일상, 떠오르는 글감으로 글을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샛별
경기도농아인협회 미디어접근지원센터에서 농인(=청각장애인)을 위한 보이는 뉴스를 제작하며, 틈날 때마다 글을 쓴다. 에이블뉴스 및 다양한 곳에서 칼럼을 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후트리
수어로 그림을 그리고, 이야기를 전달하는 손소리꾼. 수화아티스트 지후트리 입니다.
팔로우
밍이
'말 잘한다고 소통을 잘하는 건 아니잖아요' 청각장애인 더하기 비장애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밍입니다.
팔로우
졸리
패션 디자이너에서 교사로 전향 _ 청각장애 교사의 교직 일기 _ 청각장애 교사와 발달장애 학생 _ 그 외의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