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커머스의 모든 것 Oct 01. 2023

여기어때와 교보문고가 만났다

여행책방(교보문고 강남점)


출처 : 여기어때


여기어때와 교보문고가 만났어요. 오픈 전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던 그곳!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여기어때X교보문고의 여행책방


- 장소 : 교보문고 강남점 B1 여행책방

- 기간 : 9/25 ~ 11/25

- 시간 : 매일 9:30 ~ 22:00


테마는 '책에 담긴 여행'으로, 교보문고 내부에 설치한 대형 디스플레이는 여행의 가치와 의미를 개성 있게 표현한 다양한 문장이 연속 재생됩니다. 또한, 이 공간에서는 여행 에세이와 소설 등에서 나온 구절 담은 카드를 수집하고, 나만의 홀더를 꾸밀 수 있어요!



또한 여기어때가 던지는 질문에 답하며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탐색하는 공간도 있어요. 여행과 책을 콘텐츠로 여행책방을 다채롭게 꾸몄습니다.



또 이번 공간은 한글날을 앞두고 오는 27일 발표하는 ‘여기어때 잘난체 고딕’으로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여행책방을 오픈한 이유


여행책방은 연휴를 앞두고 오픈하며, 연휴에 여행을 못 가는 사람들을 위로하는 공간도 될 것 같습니다 :)



이번 행사는 여기어때가 기획했습니다.


여기어때는 여행책방 외에도 자체 기획한 콘텐츠로 여행을 주제로 여기어때만의 브랜딩을 보여줍니다. 여기어때 회원만 참석하는 콘서트 패키지 ‘여기어때 콘서트팩’, 인플루언서와 함께 협업한 ‘여기어때 투어’ 등이 대표적이에요.  



여기어때책을 통해 여행을 계획하기도 하는 경험을 떠올리며 해당 공간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여행의 가치와 의미를 다양한 채널로 전달하는 여기어때의 브랜딩을 지켜보시죠.


이전 18화 쿠팡이 올리브영을 신고한 진짜 이유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