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커머스의 모든 것 Nov 22. 2023

난 크리스마스를 느끼러 루이비통으로 가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


루이비통 도산스토어는 시즌마다 다른 컨셉으로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이런 컨셉 스토어는 루이비통에서도 우리나라가 처음이라고 하더라고요! (괜히 국뽕)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 ❤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에는 크리스마스가 왔습니다. '행복한 휴일'이라는 테마로 스토어 전체가 연말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정말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좋았던 건 직원분이 설명을 옆에서 곁들어 주시니,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가 훨씬 쉬웠답니다 :) 3층에선 도산의 대표명소인 카멜커피와 협업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날 수 있어서 특별함을 더합니다. 루이비통 플라워 홀케이크도 11월 24일(금)부터 네이버 예약 및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를 주목 ✔



방문 예약 링크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 ❤ 만의 특별한 포인트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는 서울을 알립니다.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참고하세요.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에는 ○이 있다!


또한, 루이비통에서는 각 지역의 스토리를 담은 책이 있어요. 루이비통 서울 책도 꼭 만나보세요. 루이비통 최저가 제품이라고 자신합니다! 3~5만 원이면 살 수 있는 루이비통제품이 있다뇨. 이처럼 루이비통은 제품 판매뿐 아니라 로컬 문화를 반영한 스토리로 국내외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



특히 위의 스토리북은 한국의 대표성을 위해 한지로 만들었습니다. (이런 세심함이라니...)


연말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시즌 제품부터, 서울의 스토리를 담은 제품까지, 루이비통 도산 스토어는 연말에 꼭 잊지 말고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노아 시티하우스 오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