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사례
액티브 시니어란, 은퇴 이후에도 하고 싶은 일을 능동적으로 찾아 도전하는 50~60세대를 말합니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소비, 여가, 사회 활동에 참여합니다. 액티브 시니어의 가장 큰 특징은 소비인데요, 이들은 넉넉한 자산과 소득을 바탕으로 이전 노년층과 달리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습니다. 삼성경제연구소는 액티브 시니어가 본격적으로 실버층으로 진입하는 2020년에는 이들의 소비 시장이 약 125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참고 : 네이버 지식백과)
5070을 위한 데이트 어플 시놀
마이리얼트립, 중장년 패키지여행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