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WELCOME TO 노티드월드

잠실에 테마파크가 2개가 되었다

by 커머스의 모든 것


Welcome to KNOTTED WORLD



노티드월드, 너 정체가 뭔데?


노티드월드는 무려 340평 규모로 노티드가 만든 카페이자, 놀이공간입니다 :) 네 노티드.. 그 도넛 파는 노티드가 이 번에 일을 크게 벌였네요.

노티드는 오래 준비한 만큼 오픈 시기도 신경 쓴 것으로 보여요. 일 년 중 가장 사람이 많이 모인다는, 일명 벚꽃 특수가 있는 4월을 앞두고 오픈한 걸 보면요.



오픈 첫날 이미 천여 명의 오픈런을 만들어냈고요, 현재도 하루에 몇 백 명씩 대기인원이 발생하는 초 핫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


이런 인기의 이유는 무엇?


노티드의 세계관이 공간 곳곳에 들어있다


노티드월드는 크림이 침공한 세상은 어떻게 될까?라는 상상력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노티드가 침공한 잠실은 이미 조금씩 노티드물이 들어가는 느낌이네요.


출처 : 카페 노티드 인스타그램


노티드의 캐릭터인 슈가베어와 크림버니가 사람들과 노티드를 이어주고 있어요.


방문한 사람들은 다양한 캐릭터 굿즈와 전시물에서 사진을 찍고 그 게시물들은 SNS를 통해 퍼지고 있어요. #노티드월드 해시태그로 이미 2천 개가 넘는 게시물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어요.


테마파크를 지향하는 노티드월드에는 다양한 게임 요소들이 있어서, 미션을 완성하는 재미가 있어요.



무엇보다... 귀여움이 전부다


곰돌이와 컵케이크의 조합이라니, 귀여울 수밖에 없긴 해요.


출처 : 카페 노티드 인스타그램


공간 곳곳에서 '아 귀여워'를 연발하는 여자 고객님들이 넘쳐나요. 귀여워서 찍고 귀여워서 사고 그래요. 6층의 전시 공간은 현재는 컵케이크들이 있지만, 계속 시즌에 맞춰서 전시 내용이 변경될 예정이라고 해요.


귀여움 덕분에 남녀노소, 특히 소에게도 인기가 많은 공간이 될 예정이에요.


시그니처 메뉴도 놓치지 않지



어쨌든 본업을 잊으면 안 되겠죠. 기존 도넛과 케이크뿐 아니라,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도 개발했어요. 여기서만 먹을 수 있으니, 이 동네 오면 한 번쯤 가봐야 할 이유가 되겠죠.


노티드월드 덕분에, 잠실에 가 봐야 할 테마파크가 2개가 된 느낌이에요. 롯데월드 로고송처럼, 노티드월드의 로고송도 귀에 자꾸 맴도네요...ㅋㅋ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나는 사실 이 책도 그렇게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