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샐러던트 유작가 Feb 21. 2023

2023년 시무식 대표이사 표창

진짜 내가??? 역대급 성취감

2023년 1월 2일 전사 시무식에서 대표이사 표창을 받게 되었다.

2022년에서의 업무 성과를 인정 받고 이듬해 시무식에 수상자로 초대된 것이다.

내가 수상자가 진짜 맞아??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큰 상이었고, 아직도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


시무식에 수상자로 초대된 사람이 극소수인 것을 보면 큰 상인 것은 팩트이다.

반도체 부문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가전/네트워크 등 전 사업부를 합해서

수상자가 10여명 밖에 없었으니까?


가족들도 함께 초대 받아서, 기쁨이 배가 되었다.



시무식 수상 당일 부서 동료가 촬영해준 가족사진



성과 내용은 아래와 같았다.

Purchasing in Sustainability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구매담당자로서의 성과)




한국말로 "대상"이 영어로 "Platinum Award" 인가 보다


언론에서 사진으로만 뵐 수 있었던

대표이사 부회장님 바로 옆에서 사진을 찍는 영광도 누리게 되었다.


수상자 단체 촬영 - 부회장님 바로 옆 유작가 ^^;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곳에서,

시무식 대표이사 표창이라는 가장 큰 상을 받아 봤다는 것이 정말 영광스러웠다.


절대 내가 잘나서 받은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방면에서 도와주신 동료분들과 나의 상사, 리더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


인사가점을 받은 것도 좋고, 시상금을 받은 것도 좋았지만,

살면서 이 정도의 성취감을 느껴본다는 것이 그 자체로 참 좋았다.


더 잘하고 싶다는 동기부여를 강력하게 받을 수 있던 순간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베트남 출장 (하노이 박닌 공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