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46
명
닫기
팔로워
646
명
Jake Han
관찰을 통해 불편함을 찾고 생각을 통해 질문을 도출해 토론을 통해 해결방법을 강구하는 하이노마드 대표 한상혁 입니다.
팔로우
장기일
장기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에리카Y
심리학과 대학생의 내면세계 여행 기록들을 전합니다. 교통수단은 명상, 독서, 덕질 외 717가지.
팔로우
리디언스
아트디렉터. 바리스타 로스터. 재즈 팟캐스터. 커피와 재즈 ,사진 그리고 문학과 철학에 관한 작은 글들.
팔로우
도쿄 미술수첩
도쿄에서 일본 현대 미술을 수집하며 도쿄 전시회와 미술 시장 관련 글을 씁니다. 가끔 놀고 먹는 이야기도......<작품 경매 , 구매 대행 문의 사절>
팔로우
최효안
SBS기자 산업통상자원부 홍보담당관 & 온라인 대변인 한국경제신문 예술칼럼 <최효안의 아트 벨베데레> 북칼럼 <최효안의 압도적 한 문장> 예술저널리스트 & 예술커뮤니케이터
팔로우
영롱한 구슬
전직 미술 교사로 은퇴하였고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나와 여행하며 글과 그림 ,사진에 관심이 많은 모든 세대와 소통하며 그림동화로이야기를 풀어 가는 브런치 감성작가 입니다
팔로우
Poorich
일기와 사색의 결과를 저장하는 곳. 일터에서 사명에 따라 구성원을 육성하는 일을 합니다. 첫째 11살, 둘째 8살, 셋째 1살 딸딸딸의 홈스쿨러 아버지입니다.
팔로우
Nomad K
일상의 생각들을 글로 남기는 Nomad K 입니다. 또다른 나를 발견하기 위해 여행중입니다. 새롭게 시도하는 모든 발걸음들을 기록하는 계정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김형범
『어떤가족』(2015)을 연출·각본·제작했다. 나는 이야기의 힘을 믿는다. 사람과 사람 사이, 이야기와 감정 사이에서 세상을 바라보고 기록하는 것, 그것이 나의 방식이다.
팔로우
박성기
검찰청, 김&장, FBI, 법무사협회, 서울시법무사로서 40년을 법조(행정)분야에 종사하였습니다. <생활법률, 창과 방패>, 자기계발, 역사인물 등 다양한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시은
임시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현승
김현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팔수
삶과 사회를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Conan
사진 합니다. (아웃리치중) 인물사진, 상업사진 겸하고 전시도 합니다 문래동 철공소골목 작은 스튜디오에서 고양이 2마리 대방이, 타스 와 지냅니다 프로필사진 찍으러 오세요
팔로우
어린왕자
어린왕자의 브런치입니다. 한국사ㆍ세계사 강사, 논술지도사로 활동 중입니다. 역사 에세이를 쓰고 싶은 원대한 꿈도 꾸고 있어요
팔로우
민규덕
민규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동림
정동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