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93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1,939
명
션샤인
제 삶의 화두는 "지속가능성" 입니다.
구독
요즘 언니
슬초 브런치 3기_이야기에 살을 붙여 맛깔나게 수다 좀 떨 줄 압니다. 한낱 '수다'가 '삶의 기록'으로 남을 수 있도록 일상의 작은 순간에 숨결을 불어넣고 싶습니다.
구독
김선웅
창작은 즐겁다.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생명을 탄생시키는 것이다. 기왕이면 조금이라도 유익한 창작물을 내놓고 싶다.
구독
문홍
마음의 흉터는 나이를 먹어도 치유되지 않고 같이 자라고 있었다는 걸 쉰 한 해를 살고 알게 됐어요. 이제 숨기지 않기로 했어요. 우리 같이 따뜻하게 공감하면서 치유해보면 어떨까요
구독
인영
글쓰고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74문학소녀
구독
사각지기
'사각'은 생각할 '思(사), 깨달을 覺(각)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독서를 통한 사유와 깨달음을 지향하는 독서 교육 전문가의 책과 교육, 글쓰기에 대한 생각을 담습니다.
구독
미소
자연과 가까이하며 사색하기를 좋아합니다. 느리게 걷고 찬찬히 들여다 보며 새로운 시선을 앵글에 담고 순화되는 마음의 소리에 귀기울여 살고자 포토 에세이를 기록합니다.
구독
Uniqul
협업, 리더십 및 조직개발을 연구하고 있으며 사람에 관심이 많습니다. 현재는 컨설팅을 하고 있고, 과거에는 교육 담당자였습니다.
구독
위스키
평범한 삶 뒤편에 숨겨진 사람의 복잡한 심리와 이야기를 탐구하며 인간의 내면에 숨겨진 욕망과 상처, 그리고 성장의 여정을 진솔하게 담아내고자 합니다. 마치 한잔의 위스키처럼
구독
F와 T 공생하기
내 삶을 쓰고, 전하고 싶어졌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