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8
명
닫기
팔로워
198
명
Francis
글로 먹고 살았습니다만... 이제는 먹고 사는 데 다른 게 비중이 더 커졌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쓰고 찍고 마시고 걸어요. 원고 제안 언제나 환영!
팔로우
김바다
빛이 되어 아주 먼 곳에 닿을 수 있다면
팔로우
삼백이십오호 파란불
쓰겠죠. 뭐든, 언젠가는.
팔로우
권현수
권현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석준
이석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허창완
허창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물리치료사 김진웅
안녕하세요. 물리치료사 김지눙입니다. 한국에서 4년간 물리치료사로 일하다가 더 공부하고 싶어서 호주로 유학을 오게 됐습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상우
상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상희
이상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이
연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흰민들레
흰민들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보나
휴직과 복직을 거듭한 워킹맘 8년차로 현실육아를 이야기합니다. 매일 씁니다. (쓴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팔로우
힐러베어
따뜻한 위로와 온기를 전하는 곰돌이, 힐러베어입니다. 사랑이 가득한 글을 통해 차게 식은 마음을 배불리고 쉬어가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애셋요한
세 아이 맞벌이 부부 아빠입니다. 애셋이 인생과 세상의 자산(asset)이 되길 바라며 AI시대 교육철학과 육아에 고민합니다. #철학교수 #대원외고나온부부 #인문학자#국제정책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퉁퉁코딩
마음의 버그를 디버깅하는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befrieding
befriedi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