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6명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
디깅빌보
재밌고 크리에이티브한 브랜딩, 마케팅 이슈를 디깅(Digging)하는 빌보입니다☺️
-
백경훈의 Marketing Bites
브랜드와 소비자 삶을 통찰하는 인사이트 마케터, 백경훈의 마케팅 브런치입니다. (월간 <HOWpc> 기자 - 제일기획 - 국회의원 보좌관 - 화인커뮤니케이션 창업 대표)
-
작은바이킹
일하고, 다니고, 겪고, 생각하고, 말하고, 씁니다. 고민에세이 《왜 힘들지? 취직했는데》를 썼습니다.
-
브랜드 기획자 김도환
주목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주목받지 않는 자리에서 일합니다 / 큐앤컴퍼니 대표 파트너.
-
담담댄스
무취향의 취향, 취향의 무취향을 꿈꾸는 잡상인(雜想人) 겸 몽상가. 밥벌이의 고단함을 무던함으로 바꿀 수 있는 일종의 자기기만술을 그럴 듯하게 포장해 볼까요.
-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
권정윤
<트렌드 코리아> 시리즈의 공동저자, 소비자와 시장을 연구하는 권정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