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이슬맞는라이터
추운 밤을 지나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순수한 의미를 가진 이슬처럼 사람들을 위로하고 공감할 수 있는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우현
오랜 기간 남을 위한 글을 써왔습니다. 하여, 나의 글은 아직 어립니다. 앞으로도 잘 자라날 수 있을까요? '작가' 오래된 꿈입니다.
팔로우
김팀장
콘텐츠기업CEO / 커리어컨설턴트/ 팟캐스터 / 기고가 / 전문강사 / 작가
팔로우
Young Choi
Entrepreneur
팔로우
정명훈
창업자의 역량을 다양한 AI 서비스를 활용하여 극대화하는데 의의를 두고, 창업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윤섭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에 투자합니다. 한국 유일의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DHP)의 대표 파트너입니다.
팔로우
반호영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네오펙트 CEO & Co-founder
팔로우
최효석
비즈니스 코치이자 기업교육컨설팅회사인 서울비즈니스스쿨의 대표입니다.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돕는 일을 코칭, 워크숍, 컨설팅, 자문 등의 방법으로 매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양도영
'블루보틀에 다녀왔습니다' 저자 ㅣ폐업을 고민하는 자영업자를 위한 서비스 '리빌드' CEO ㅣ 외식 브랜드 디렉터 (애슐리, 모즈팟등)
팔로우
임그린
나는, 꿈이 있습니다. 글을 쓰는 사람, 내 글을 읽는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주는 사람,이 되는 것.
팔로우
양준철
스타트업을 운영하면서 많은 배움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책/영화/생각에서 얻는 배움들을 나눠볼까 합니다.
팔로우
Wenis Kunwoo Kim
미디어자몽이라는 회사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사회,미디어,IT, 예술 등 분야에 잡다한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자몽은 스스로자, 꿈몽의 뜻을 담고있습니다.wenis@artpr.kr
팔로우
이ㅅ수다
여의도 기획자
팔로우
maus x maus
Just designer
팔로우
퀘벤하운
두 아이의 아빠이자 월급을 받는 회사원입니다. 그저 일상을 살아가다 소소한 기억들을 '기록'하고자 브런치를 운영합니다. 피드백이 없을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