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신정수
작가는 칼럼이나 에세이, 교양서적, 공학서적, 신재생에너지 등의 분야에서 저술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 『특별히 챙기면 특별히 좋아진다』,『거침없이 우뚝하여라』등이 있다.
팔로우
데이지
<퇴근할까 퇴사할까(2019),> <엄마는 어떻게 다 알까(2022)> 출간. 등단작가(수필가). 생계형 직장인. 늦깎이 아내. 노산 워킹맘. 살아남기 위해 항상 고군분투중.
팔로우
김다정
다정한 다정.
팔로우
네컷한상
네 컷의 만화를 정갈하게 조리해 한 상 차려냅니다. 맛있게 드세요!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즐거운 고리
즐거운 고리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에서 마주치는 작은 기억들이 여러분에게 위안과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두부새
가을이 좋은 배부른 두부새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아르페지오
어쩌다 보니 25년 동안 회사원으로 살았습니다. 직장생활 25년을 꽉 채우고 은퇴한 후 대학에서 인생 2막을 시작했습니다. 일상에서의 소소한 감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지윤
한국에선 극단 미추 배우와 고등학교 교사, 이탈리아에서는 미슐랭 레스토랑 요리사와 AIS 이탈리아 공인 소믈리에가 되었습니다. 가끔 통역을 합니다. 매주 월요일 글을 올립니다.
팔로우
안닝
20대를 떠돌아살다 마침내 마련한 내 집이 너무 좋아 죽겠는 사람
팔로우
J제이
책, 영화를 좋아합니다. 소소한 일상을 글로 짓고 싶습니다. 2019년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71707879
팔로우
나지행
아이돌 제작과 엔터테인먼트 현장을 거치며 가까운 사람들을 떠나보낸 경험 이후 마음을 다루는 일을 삶의 방향으로 선택했다. 현재는 심리전문가이자 강연자로서 마음의 신호를 다룬다.
팔로우
따뜻한 선인장
이십대엔 지구별 남쪽, 삼십대엔 북쪽에 살고있네요. 남아공, 필리핀, 베를린을 거쳐 지금은 보덴제 근처에서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고용환
듣고 말하는 것보다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보잘것없는 사람>, <조금 서툰 인생이라도 너라서 아름답다>를 썼습니다. 다문화학 박사로 대학에서 시간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이브
프랑스 브레따뉴 지방에 거주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미꿍
인생, 여행, 행복에 관심이 많은 20대 직장인입니다!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느끼는 많은 고민들을 함께 나누며 성장해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옌지
어쩌다, 9년차, 오늘도 해맑은, 초등 교사. 학생으로 핀란드와 독일에서 살았던 지나간 경험과 선생님으로 한국에서 살고 있는 지금 이 순간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