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63명
-
현아
한 번 사는 인생, 평범하지만 가장 나답게 살고 싶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가슴이 따듯해지는 글을 그리는 중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부모님과 아이, 엄마와 딸을 응원합니다.
-
지니
이것저것 관심이 많아 여기저기 기웃거리기 좋아하다보니 여행을 좋아하게 되었다. 낯선 곳에서 오는 낯선 느낌을 경험하고 기록하는 재미로 글을 쓰게 되었고 여행작가를 꿈꾼다.
-
브리나
<대학병원 간호사에서 요가강사로> 안녕하세요. 요가와 명상을 즐겁게 나누고있는 브리나입니다. 저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용기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써보려 해요.
-
시인의 정원
시인, 여행맛칼럼니스트 ㅣ EBS 세계테마기행, KBS라디오 뉴스브런치, 중화 TV 차이나피디아에 출연했습니다, baro_chi_na@naver.com
-
동그란도나츠
9년째 방송만 한 기자. 쉬면서 나를 돌아보고, 세상과 개인에 대한 글을 쓰고 나누고 있습니다.
-
권오찬
음식과 식당에 관한 실타래를 풀어내는 이야기꾼, 권오찬입니다. 알려주고 싶은 음식과 식당 견문록 시리즈로 <서울 노포 식당>과 <지방의 향토음식점>을 테마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
윱맹
유부 8년차이자 6년의 회사생활을 청산하고 현재 1인 회사를 운영 ((중이지만 가끔 들어오는 외주만 작업하고, 현재는 강화도 한량으로 5도2촌 생활하고 있습니다))
-
달보리
처음에 취미로 육아육묘로 콘텐트를 만들다가 취업을 하게 되었고 취미가 본업이 되어버렸습니다. 더 나아가 저의 취미인 콘텐츠 만들기를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
Josephine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의 힘을 믿습니다:)
<자작시&짧은글>
http://www.instagram.com/writer_josephine
-
나소공
나눔과 소통, 공감을 전하는 나소공입니다. 빛과 어둠이 어울려 하루가 되듯 기쁨과 슬픔을 엮어 문장으로 만드는 작업! 삶이 글이 되는 순간을 즐기는 작가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