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앞둔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미식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쥬뗌므 커플 디너 코스’를 공개했다.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고급스러운 프렌치 요리로 완성한 ‘로맨틱 코스’와 ‘엘레강스 코스’의 2가지 메뉴로 준비됐다. 또한 필요에 따라 꽃다발과 테이블 꽃 장식 옵션을 추가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2025년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시간을 위한 로맨틱 패키지 ‘Bubbly Romantic’을 선보인다.
‘Bubbly Romantic’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모던 유러피안 퀴진 레스토랑 ‘더 큐’의 풀코스 2인 식사, 스파클링 와인 1병, 그리고 특별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도록 사진 인화 서비스가 포함된다.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 맞이 사랑을 주제로 한 크라운 벨벳 케이크를 선보인다. 케이크는 사랑을 왕관으로 표현한 독창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맛으로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케이크의 첫 번째 층은 레드벨벳 시트 사이에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화이트 초코 크림치즈 크림이 샌드되어 있다. 여기에 신선한 딸기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조화를 완성했다. 겉면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핑크톤 생크림 아이싱으로 감싸져 있으며, 로맨틱한 그라데이션 디자인으로 시각적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롤링힐스 호텔은 발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스위트 하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9만9,000원부터다.
커플 고객을 위한 발렌타인 케이크 옵션은 더 라운지의 ‘하트 홀 테이크’를 증정한다.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빨간색의 하트 모양이 특징이다. 피스타치오 시트 위에 딸기 무스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함과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베이킹 클래스 옵션은 셰프와 함께 발로나 초콜릿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초코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고, 키즈 파티셰 수료증과 기념 촬영 서비스까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