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크리스마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캔들 리추얼(Candle Ritual) 콘셉트의 밝게 빛나는 홀리데이를 연출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1층의 웰컴 로비에 화사한 빛으로 도시를 물들인 프랑스 파리의 풍경을 재현했다.
'파커'와 함께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시그니처 마스코트 곰인형인 '파커(Parker)'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등장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아낸 호텔 곳곳의 데코레이션은 마치 겨울 동화 속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듯한 느낌을 연상시킨다.
도심 속 숲 속 분위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의 야외 피크닉 공간인 '포레스트 파크'에 조성된 대형 트리는 아차산을 배경으로 한 포레스트 파크의 탁 트인 풍경과 어우러져 특별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한다.
반짝이는 연말 감성 포시즌스 호텔 서울
반짝이는 실버 오너먼트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포시즌스 호텔은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위블로와 협업해 '스파클 앤 글로우 페스티부'를 테마로 한 공간 데코레이션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플로리스트인 니콜라이 버그만이 참여한 로비 디스플레이에서는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아늑한 동화속으로, 제주 신화월드
아늑한 감성의 동화 속 작은 마을을 연출한 제주 신화월드에서는 야외 테라스, 호텔 로비, 리조트 곳곳에 각기 다른 콘셉트의 공간을 조성했다. 특히 진저브레드가 풍기는 특유의 달콤한 스파이스 향이 공간을 채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켜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로맨틱 빌리지 경기도 이천 시몬스 테라스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시몬스 테라스'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및 일루미네이션을 지난달부터 선보이고 있다. '하트'콘셉트로 진행되는 올해의 오브제와 오너먼트 장식은 따뜻하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6일~8일과 13일~15일에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운영되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 본점 '신세계스퀘어'
신세계가 국내외 관광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화려한 외관을 선보였다. 올해는 특히 삼성전자와 함께 송출되는 영상을 촬영할 때 미세한 깜빡임이 발생하는 플리커 현상을 최소화해 생생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초대형 미디어파사드를 볼 수 있는 것이 관람포인트다.
연말 모임은 '여기' 가든 포에트
상수역 인근에 위치한 가든 포에트는 연말 분위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매장 내부에 장식된 크리스마스 소품들은 물론 분위기 있는 매장 인테리어로 연말모임,데이트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