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CH
건축 전공, 행정고시 합격, 세종 중앙부처 근무, KDI국제정책대학원(데이터사이언스) 석사 과정, 케임브리지 대학(도시계획·재생·성장) 석사 과정
팔로우
황상열
<닥치고 책 쓰기>,<당신만지치지않으면됩니다>등 20권의 종이책, 40권의 전자책을 출간하고, 토지개발전문가/도시계획엔지니어 직장인으로 일하고 있는 작가, 강사입니다.
팔로우
하나둘셋
하나둘셋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회사, 관계, 성장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 관리자 관점을 곁들인.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구월애
선택적 비건, 중년 1인가구, 에세이스트, 노견들을 떠나 보낸 맘, 타로리더, 시드니주민, 응급실전문간호사
팔로우
제로
가볍고 때로는 무겁기도 한 일상의 사유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비움
성장을 즐기는 사람, 미니멀리스트이자 아티스트입니다.
팔로우
일과삶
일하고 배우고 느낀 점을 나누며 삶의 성장으로 안내하는 글을 씁니다.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아이 키우며 일하는 엄마로 산다는 건》 저자
팔로우
NAIN
전직 어린이. 어느덧 자라 캐릭터 회사에서 일하고 있어요. 이것 저것 일 벌리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명희
40대/직장인/개발자, 직장안에서 살아가야 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Project One
우리는 노력하고 성취하는 과정에서 가장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최고가 되겠다는 목표는 우리를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취하게 합니다.
팔로우
게으른 여행자
에세이를 씁니다. <내일은 모르겠고 하루만 열심히 살아봅니다>를 썼습니다. 협업, 제안; haemil2002@naver.com
팔로우
김명교
하얀 모니터에 커서가 깜빡이면 어깨에 힘이 들어갑니다. '어깨에 힘 빼고 일단 쓰자' 다독입니다.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콜린스 Collins
지극히 개인적인 순간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루안 RUAN
도심의 소음 속에서, 나만의 고요한 리추얼과 사색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희성
직장 생활은 마감했지만 매일 원고 마감중인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살다 프리랜서도 다 해보고>, <질풍노도의 30대입니다만> 저자.
팔로우
솜숨씀
Book editor. 좋아하는 책은 아직 사지 않은 책. 다정하고 성실하게 엮는 오늘의 인생이 세상을 구원하리라 믿지만 정작 오늘의 나를 구원하는 것은 빠듯한 통장잔고.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