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최은아 Choi ena
푸들과 스트릿 출신 고양이의 13년차 집사. 요기니(요가 여성 수행자).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이후, ◇ 공예 아티스트 작가. ◇ 브런치 스토리 작가.. ◇ 등단 시인
팔로우
자하
예비 예비 작가입니다. 부족한 글, 언젠가 제 전부일지도 몰라서 조용히 적고 갈게요!
팔로우
재형
일기장
팔로우
단하루
글 쓰는 걸 좋아하는 고등학생입니다.
팔로우
루비
인생의 10프로 행복을 매일 맛보고자 하는 루비입니다.
팔로우
플루오르
친구로부터 우연히 알게 되어 가볍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글을 잘 쓰지도 않고, 글을 쓴 경험도 부족하여 수준은 낮지만, 조금이나마 글쓰기와 친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목소빈
너무나 익숙해져 그 소중함이 잊혀진 것들에 대한 자그만 헌사로 스포트라이트의 여집합 속에서 주목받지 못하고 웅크린 채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무대 위로 이끌고 싶습니다.
팔로우
블록
케임브릿지에서 천체물리학을 공부합니다. 이유는 이 과목이 가장 현실적이어서가 아니라 가장 예술적이라서. 특별한 관점을 담은, 잠깐 현실에서 나갈 수밖에 없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작가
김 작가 -다큐멘터리사진을 통해 아프리카에 생명의 물을 선물합니다. 지역 소식을 전하는 사진기자를 시작으로 12년.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글과 사진을 담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폐관수련인
TU Berlin → U of C
팔로우
박군의 탐구생활
생명과학 박사 학위를 마치고 돌고돌아 벤처회사에서 근무하는 연구원의 사회생활 공부기록입니다.
팔로우
이선유
심리상담하는 임상심리전문가. 서울에서 선유심리상담센터를 운영중이에요. 행복에는 자격이 필요치 않고, 오늘부터 행복해야 합니다(글의 사례들은 각색한 것임을 밝힙니다).
팔로우
박형식
25살, 언제나 노력하는 박형식입니다.
팔로우
이정연
인생의 목표는 오로지 행복해지는 것.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많은 것을 사랑하지만 까칠합니다.
팔로우
안나
안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울
다둥이맘. 책과 피아노, 천문학과 판타지, 영어를 좋아하고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초등교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겪는 시간과 공간의 줄이기도 함께 봅니다.
팔로우
새내기권선생
여행, 교육, 일상 등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고, 흥미가 생길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찰나의 기록은 꿈이 되어라
퇴사 및 휴식 중. 일상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펭귀니
행복하기 힘든 순간에도 행복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서기선
書中有響(서중유향)을 지향합니다. 향기나는 글을 쓰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다양한 글을 쓰는 멀티 페르소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