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빛소금 Nov 02. 2023

맥북과 아이폰을 이용해서 귀차니즘 극복하는 방법

나와 대화하기

2023년 11월 2일 목요일


지난 일요일에 있었던 일이다. 넷플릭스에서 이번생은 처음이라 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무언가를 해야 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다 문득 이번에 아이폰 고친 게 생각나서 내가 나한테 메시지를 보내봤다.

내 번호로 맥북에서 문자를 보내면 띵~ 소리와 함께 맥북에서 메시지가 뜬다.


내가 머릿속에서 생각만 하고 있는 것들을 내가 나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또 대답하고 그런 식으로 했더니 집안일을 차근차근할 수 있었다.....!

기계를 활용해 귀차니즘을 극복한 획기적인 방법이라

여러분에게 스리슬쩍 공개를...

모두 다 하고 나서 나에게 엄지 척을 해줬다! 재밌게 미루고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이다. 맥북과 아이폰을 가지고 계시고 스스로에게 동기부여가 필요하시다면 이 방법 추천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믿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