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빛소금 Nov 03. 2023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매뉴얼 - 백만장자 시크릿

80~136

당신의 삶을 확실히 바꿔줄 숙제를 내주겠다. 앞으로 일주일간 절대로 불평하지 말라.

-> 비난하고 합리화하고 불평하는 자신을 깨달을 때마다 집게손가락으로 목에 선을 그어라.



사랑과 관심을 구분해야 한다.

그러면 성공할 수 있고 행복할 수 있고 '진정한'사랑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의 힘을 되찾아라.


-선 언-

"나의 경제적인 성공은 내가 만든다!"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보고'를 하라. 하루를 마무리할 때, 잘한 일 하나와 잘못한 일 하나를 적어라.

'내가 어떻게 이런 상황을 만들었는가?'

'그 상황에서 내가 어떤 역할을 했는가?'

자문해 보고 그에 대한 대답을 써라.



당신의 경제적인 목표가 편안한 정도의 수준이라면 부자가 되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부자가 목표라면 지극히 편안해질 것이다.


-선 언-

"나의 경제적인 성공은 내가 만든다!"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집중력, 용기, 지식, 전문기술, 100퍼센트의 노력, 포기하지 않는 태도, 그리고 당연히 백만장자 마인드가 필요하다. '부자가 될 수 있다. 부자가 될 자격이 있다.'고 진정으로 확신해야 한다. 


-선 언-

"부자가 되기 위해 헌신하겠다"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과녁을 향해 계속 움직여라.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시간과 에너지를 써라. 목표를 생각하고 행동하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써라. 부자가 되려면 돈을 벌고, 관리하고, 투자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라.

당신이 원하는 분야, 직종으로 일단 들어가라. 그 일을 배우는 데에는 이 방법이 최고다. 


-선 언-

"장애물보다 기회에 집중하겠다."

"준비하고, 발사하고, 조준하겠다!"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머릿속에 무슨 생각이나 의견을 갖고 있을 때, 그건 나쁜 것도 좋은 것도 아니고 옳은 것도 그를 것도 없다. 하지만 그 생각이 당신의 삶으로 들어올 때는 당신의 행복과 성공에 힘을 줄 수도 있고 힘을 빼앗아갈 수도 있다. 

부자가 되는 데 필요한 자질 중에서 제일 우위에 있는 것이 신뢰받는 인물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되도록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어야 하고, 당신은 당신을 믿는 사람들에게 신뢰를 지켜나가야 부자가 될 수 있다.


부자를 축복하고 사랑하는 훈련을 해라. 그것이 무의식에 배어들면 당신이 부자가 되었을 때 다른 사람들도 당신에게 감탄하고 축복하고 사랑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선 언-

"나는 부자들에게 감탄한다!"

"나는 부자들을 축복한다!"

"나는 부자들을 사랑한다!"

"나도 그런 부자가 될 것이다!"

"나는 백만장자 마인드를 가졌다!"












매거진의 이전글 백만장자 시크릿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