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곽재혁
피터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 / 작가
팔로우
이혁재
건강한 삶은 '자유로운 개인되기'라고 여기는 한의사입니다. 진화의 긴장, 성장의 갈등이 만든 상처에서 나름의 처방은 태어납니다. 그런 삶의 창작과 처방의 자유를 그려봅니다.
팔로우
온새미로
음악과,노래하는걸 좋아하지만 본업이 있어 취미로 남겨두었습니다.
팔로우
방방이
책, 영화를 좋아하고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나로
저서 <나는 지금 휴혼 중입니다>, <내 직업 내가 만든다>, <삶의 흐름이 춤추는 대로>
팔로우
뚜기
여행이 주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오유경
KBS 아나운서로 25년, 퇴직후 NATV에서 <오유경의 인생책방>, 굿라이프를 키워드로 한 유튜브<오유경TV ,넓어지는 원>으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어요.
팔로우
김태강
아마존 유럽 본사에서 시니어 매니저로서 프로덕트 매니저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삼성인 아마조니언 되다>와 <아마존 팀장 수업>의 저자
팔로우
최진홍
루머와 인사이트는 한끗차이. IT 기자인데 손 대는 기계마다 작살내는 절망의 마이너스손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김씨방
주머니탐구생활. 오늘 주머니에서 꺼낸 물건과 감정은 무엇인가요?
팔로우
악아
『저도 남의 집 귀한 딸인데요』저자. 팔자에도 없는 '며느리' 캐릭터를 득템한 뒤 고군분투 중인 범띠며느리. 인스타 @dear_0086
팔로우
날아
날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licia
소설같은 인생을 살다가, 인생같은 소설을 쓰게 된 작가 배수영입니다. 비와 구름의 도시 시애틀에 거주 중이며, 미스터리 스릴러 장편 <햇빛공포증>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nunnun
아르헨티나에서 알래스카까지 캠핑카를 타고 아메리카 대륙 종단을 시작합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