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뚜기맘
35 나이에 미혼모가 되었습니다. 태아수종과 폐가 선천적으로 좋지않았던 뚜기를 뱃속에서 지켜냈습니다. 그리고 씩씩하게 치료과정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뚜기와 뚜기맘의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강원도감자
대만인 남자친구와의 매콤달콤 연애기를 써보려합니다. 소소한 사랑이야기부터 문화충격은 실재한다!는 내용이 담길 예정입니다.
팔로우
이봄
이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준철
법을 다루며 살아갑니다. 이야기를 듣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서 보람을 느낍니다. 변화를 꿈꾸며 업을 만들고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엘리멘탈
23년째 호주 시드니에 살고 있는 15년차 직장인, 11년차 딩크족, 열여섯 노견 둘의 보호자 엘리 입니다. 제 멘탈 붙을려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광년이싸롱
다정한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Windsbird
아작아작 가랑비 내리는 런던에서 바람 같이 자유로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요마
이번에 요구한건 (내일까지가) 마감이야
팔로우
코알라
불혹의 캥거루족입니다. 사람과의 관계, 일상의 발견을 주제로 소소한 관찰을 통해 행복과 위로가 담긴 공감을 줄 수 있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종섭
<소설가.시인> : <출간>나홀로 소송, 당신도 승소 할 수 있다. 나도약90%를 이겼다.(2023.03.법문북스), 경장편소설 헌법 제10조, 장편소설 돌아갈 수 없는 꿈 탈고.
팔로우
아원 주미영
전직 라디오프로듀서. 2022년 9월 37년 일한 KBS에서 정년 퇴직했다. 지금은 유튜브 <주피디의 역사여행>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팔로우
뚜솔윤베씨
우리가 자유를 누리는 습관과 우리가 생각하는 바를 정확하게 쓸 수 있는 용기를 가질 수 있다면 _ 버지니아 울프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윤지원
글쓰고 강의하고 코칭합니다. 철학, 예술, 신화 등으로 ‘삶과 연결하는 인문학’ 주제의 글을 쓰며, 삶과 닿아 있는 인문학 모임 ‘소소인문’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kelin
우즈베키스탄 남자와 살고 있어요 국제결혼을 통해 느꼈던 수많은 감정들, 그 속에서 행복의 보물들을 발견해가는 가족 사랑꾼입니다
팔로우
미쓰하노이
글로벌 리테일 마케터/싱글여성주재원/MBA학생/신입작가/프로쇼핑러/세계여행가@Hanoi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