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에밀
3000권 독서가 / AI시대에도 독서경영 / 독서는 처음이지? 기획은 처음이지? / 현직 대기업 팀장 / 우노단주 브랜드 대표 / 사춘기 끝나지 않음.
팔로우
박승광
박승광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해바라기
해바라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젠틀LEE
대기업 전 파트장, 한 아내의 남편. 수천건의 보고서를 완성한 분석력으로 [수]쉬운 돈 공부,지친 일상은 [일]힐링에세이로 위로합니다. 당신의 삶이 조금 더 단단하고 따뜻하기를.
팔로우
문선
중등 교직생활의 이른 명퇴 후 글쓰기, 별자리, 타로, 여행과 그림,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분야의 관심사를 배우며 해야 하는 것보다는 하고 싶은 것으로 일상을 채우는 중이다.
팔로우
유소이
노래하는 유소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사람을 좋아하고 사람을 이해하기 위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내가 살아가는 세상이 아름다운 말로 가득차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서른리셋
300개 로고를 1년 만에 판매한 교사 출신 디자이너. 인생의 갈림길에서 우울해하는 당신을 위해, 이직 마스터가 현실적인 이직의 길을 알려드립니다.
팔로우
김편선
동탄에서 국어 교습소를 운영하고 있다. 카순이랑 차박 여행하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오롯이 즐기며,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시를 쓴다.
팔로우
정담
사소한 일상의 기록부터 울컥하는 순간, 놓치고 싶지 않은 표정까지. 제 글이 당신의 하루에 한 모금의 따뜻한 차처럼 머물길 바랍니다.
팔로우
함은정
함은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혜리
과학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은 자신 있지만 내 진심을 꺼내는 작업은 항상 어렵고 두렵습니다. 그래도 글을 쓰는 이유는 온전히 나를 찾고 이해하고 나를 사랑하기 위해서 입니다.
팔로우
몽글포실냔냐
글쓰기를 통해 나를 들여다보며 삶의 조각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감정, 관계, 성장, 회복, 교육.
팔로우
쫀득한키보드
오세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보규
김보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네르바의 올빼미
마흔을 지나, 어둠이 내려앉으려 할 때면 조용히 날갯짓을 시작하는 올빼미처럼 나는 글로 세상과 만나려 합니다. 완벽한 답 대신 끝없는 질문으로 함께 깊이 생각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도도예
평범한 주부, 전자책 작가 도전! 식물에 물 주듯 저에게 물을 주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의 도전이 저의 작은 새싹이 되어 자라나길 바라며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