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바다와강
읽기와 쓰기, 커피와 불멍, 사진찍기를 좋아함.
팔로우
LANLAN 란란
7번의 스타트업 경험에서 나온 육수같은 인사이트를 <란란클래스>에 담아 디자이너의 자신감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데이터 읽는 디자이너’코스와 ‘경력 자산화’코스를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커피탄 리
꺼삐딴 리가 아닌 커피탄 리 입니다. '커피를 타는 리'라는 뜻이죠. 하지만 커피는 못 마십니다. 수필과 소설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어보경
한 밤의 관찰자
팔로우
이 율
작년 직장을 퇴사하고, 세운상가에서 산 중고 카메라를 들고서 아프리카 모로코로 여정을 떠났습니다. 두 눈에 빛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모험하는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Jiwon Yun
무한할지도 모를 우주 속에서, 이번 생은 마음을 남기는 일을 택했습니다.
팔로우
lena J
안녕하세요. 소소한 수필을 즐겨 쓰는 lena J 입니다. 저의 이야기가 마음이 지쳐가는 시간들을 겪는 누군가에게 작은 웃음이 되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자유인
여행 , 소소한 감회를 글감으로 쓰고있습니다. 라이킷과 구독이란 초인종 소리가 울리면 그 분이 누구인지 무척 궁금해서 본능적으로 구독을 누루고야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도린
이민 25년차 Doreen K 입니다. 소소한 일상속에 녹아든 이야기와 생각들과 소중한 추억들을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