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톡소다
인생의 상처를 글로 치유하는 나도 누군가에게 용기를 주고 싶다.
팔로우
밤얼음
소설•웹소설 작가
팔로우
묘월
삶의 균열에 스며든 감정과 잊고싶지 않은 순간을 기록합니다. 때로는 사소한 인연이 인생을 바꾸고, 말해지지 않은 감정이 가장 깊은 진실을 담고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쑥자람
쑥쑥 자라나는 좋아하는 것들을 향한 마음을 기록합니다. 일상의, 일상에 의한, 일상을 위한 작은 구원의 순간들을 발견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담월
현직 경찰관으로 일하고 있으며 글을 사랑합니다. 담월이라는 필명처럼 눈부시지 않지만 오래 바라보게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월터
아주 느린 속도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월터입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안나
주로 외로움을 들키지 않기 위해 읽기와 쓰기를 선택했습니다. 다정한 배우자 초록과 함께 캐나다 토론토에 살아요.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최길성
검찰 수사관 25년 공직 생활을 마치고 법무사로 새 출발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