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4
명
닫기
팔로잉
184
명
호시탐탐
영화일을 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들었던, 마음이 복잡할때마다 쓰던 그동안의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앞으로의 이야기들을 차근차근 이곳에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여기리타
하루 하나, rita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이음
솔직함과 따뜻함이 묻어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리하LeeHa
조금 늦더라도 차근차근 발걸음을 옮기는 중입니다. 언젠가는 원하는 그곳에 가닿기를 바라면서.
팔로우
은소리
안녕하세요, 은소리입니다. 가족, 진심, 일상을 담아내고 그 안에 소박한 기쁨을 찾는 것이 제 글쓰기의 목표입니다. 저의 글을 통해 일상과 가족, 관계의 진심이 발견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marseilleu
일상의 소소함을 느끼며 살고 싶다. 자동차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시모
그리거나 씁니다 🐌
팔로우
헤일리
서른살, 무엇이 하고 싶은지 무엇이 되고 싶은지 글을 통해 찾아가고 배워갑니다. 또 상처가 있었다면 글을 통해 치유합니다.
팔로우
임희정
말하고 쓰는 사람 '작가운서 임희정'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말로 나를 세우고 글로 나를 구조합니다. 내 지난 생을 퇴고해 앞으로의 삶을 잘 살아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오늘도제주댁
제주에서 제주음식을 공부하는 제주토박이 워킹맘. 베지근연구소 소장
팔로우
하연주
배우 하연주의 브런치입니다. 책읽기를 좋아하고 꽃과 식물을 좋아합니다. 요가를 하고 여행을 다니고 사랑을 하며 삽니다.
팔로우
지예
아이의 성적보다 정서 함량에 초점을 맞추는 육아인. 성향 다른 남매 사이에서 적절함을 찾는 양육인. 적당함과 게으름의 균형을 즐기는 지구인. 마음을 텍스트로 옮기는 발행인.
팔로우
세실리아
퇴사 후 밥벌이 하는 프리랜서가 된 워킹맘. 매일 읽고 가끔 씁니다.
팔로우
산만한 프리랜서
선택과 집중 대신 분산과 연결로 살아남기!
팔로우
베리조
중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며 틈틈이 글을 씁니다. 기억은 기록에서 비롯된다고 믿습니다. 소중한 것들을 오랫동안 기억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포랑
주위를 둘러보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만날 수 있는 평범한 대한민국 경찰관 입니다.
팔로우
TOMO
C++, 파이썬 개발자지만 부업으로 여행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찍은 사진들과 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느낌을 공유하고 있어요!
팔로우
김경빈
에세이와 시를 쓴다. 영어 이름은 bart. 취향존중 에세이 <이까짓, 민트초코>를 출간했다. 딩크족이지만 아이들을 좋아한다. 조카 바보다.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변방의 공돌이
동물원과 동물 쇼를 반대합니다. <제주에서 2년만 살고 싶었습니다>와 <쓰기와 생활>, <잘 지내요 고양이>, 스릴러 장편소설 <내 이름을 알려줘>를 썼습니다.
팔로우